아이돌 뮤직영화 '아이돌레시피' 1월 본격 촬영
아이돌 뮤직영화 '아이돌레시피' 1월 본격 촬영
  • 신현희 기자
  • 승인 2020.12.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희·켄타·문종업·소희·유호연·나현 등 전격 캐스팅
‘아이돌레시피’에 출연하는 아이돌 배우희·켄타·문종업·소희·유호연·나현(왼쪽 위부터) ⓒ 각 소속사
‘아이돌레시피’에 출연하는 아이돌 배우희·켄타·문종업·소희·유호연·나현(왼쪽 위부터) ⓒ 각 소속사

[휴먼에이드포스트] 재미와 퍼포먼스를 한 번에 보여줄 아이돌 뮤직영화 '아이돌레시피'가 2021년 1월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배우희·켄타·문종업·소희·유호연·나현 등 6명의 아이돌이 캐스팅된 이번 영화는, 소속사의 냉대로 오합지졸이 되어버린 무명 아이돌그룹 '벨라'가 악덕 매니저와의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룬 후 빌보드 진출을 성공한다는 내용의 코믹 뮤직 영화다.

영화에서 '벨라'의 멤버들은 아이돌 출신답게 다양한 개성의 테마곡을 뮤지컬 안무로 표현하고, 극 후반부에 완전체가 돼 화려한 주제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돌레시피는 달샤벳 출신으로 꾸준히 배우활동을 해왔던 배우희가 그룹 벨라의 프로듀서로 변신하는 '켈리'역, 해외 팬을 많이 확보한 켄타(JBJ95)가 좌충우돌 하지만 절실할 때 한 건을 터트려 주는 벨라의 춤꾼 '레디'역을 맡는다.

또한 비주얼 담담 '제니아'역 나현(전 소나무), 작곡 천재이면서 같은 멤버인 제니아와 사귀는 '장준'역에 문종업(전 BAP), 벨라의 리더이면서 수학천재인 '도영'역에 유호연(느와르), 여자 리더 및 메인보컬 '지안'역에 소희(엘리스)가 출연해 재능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메가폰을 잡은 피터리 감독은 드라마 풀하우스(KBS)·패션70s(SBS)·대망(SBS) 등의 제작 총괄이었으며, 2015년과 2016년에는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과 중국 기린 영화사 올해의 기대작을 수상한 한·중합작 웹무비 '로맨틱보스'를 연출했다.

영화 '아이돌레시피'는 코로나19로 우울한 극장가에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