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희왕 러시 듀얼 TCG 2탄 ‘경악의 라이트닝어택!!’ 카드 시리즈 발매
[게임] 유희왕 러시 듀얼 TCG 2탄 ‘경악의 라이트닝어택!!’ 카드 시리즈 발매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1.01.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 듀얼을 더 재미있게 해줄 총 51종의 카드 판매 시작
경악의 라이트닝어택!! ⓒ 유희왕 공식사이트 갈무리
'경악의 라이트닝어택!!'. ⓒ 유희왕 공식사이트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대원미디어에서 발매 중인 애니메이션 유희왕 세븐즈의 캐릭터 제품 유희왕 러시 듀얼 TCG가 새로운 카드 시리즈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본 제품은 총 51종의 카드가 무작위로 들어 있습니다. 제품의 표면에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황유가와 몬스터 카드 라이트닝 볼콘도르, 몬스터 카드 로얄데먼즈 헤비메탈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과거 TCG 제품 시리즈의 카드를 리메이크하여 재수록한 레전드 카드도 들어 있습니다. 1탄 '초속의 러시로드!!' 카드 시리즈에 몬스터 카드 푸른 눈의 백룡이 수록되었었고, 이번에 나온 2탄에선 몬스터 카드 블랙매지션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황유가의 새로운 에이스 카드 라이트닝 볼콘도르 ⓒ TCG샵누리집
황유가의 새로운 에이스 카드 라이트닝 볼콘도르. ⓒ TCG샵누리집
진로아의 에이스 카드 로얄데먼즈 헤비메탈 ⓒ TCG샵누리집
진로아의 에이스 카드 로얄데먼즈 헤비메탈. ⓒ TCG샵누리집

우리나라에서는 2021년 1월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은 1팩에 1000원이며, BOX로 구매 시 1만5000원입니다. 관련된 내용은 유희왕 러시듀얼(http://yugioh-rushduel.co.kr/)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애니메이션 유희왕 세븐즈는 애니원, 챔프TV, 애니박스 채널에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