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아침고요수목원의 2021 봄나들이 페스티벌
[카드] 아침고요수목원의 2021 봄나들이 페스티벌
  • 황서현 디자이너
  • 승인 2021.04.1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2012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열렸어요.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매년 계절별로 날씨에 맞는 축제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올해도 봄을 맞아 봄나들이 축제를 열어 수목원 곳곳의 풍경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2021 아침고요 봄나들이 페스티벌은 4월10일부터 5월19일까지 진행돼요. 아침고요를 대표하는 하경정원, 하늘길, 하늘정원, 서화연 등을 관람코스로 추천해요. 또한 3월부터 진행된 야생화전시회가 4월1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봄 축제들을 통해 5월 중순까지 황홀한 봄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수목원과 식물원 문화의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에요. 서울과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봄을 만나고 싶거나 봄을 즐기며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을 때, 그리고 봄을 즐기러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 방문해보길 추천해요. 

또한 수목원 내의 ‘초록상점’에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상품들이 가득해요. 초록상점은 가드닝숍&카페로 자연을 느끼며 아름다운 정원 문화를 경험하고, 휴식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에요. 식물, 가드닝도구, 자연소품 등 정원관련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아울러 최근 홈가드닝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아침고요에서도 가든키트를 준비했어요. 초록 감성이 가득한 6가지 가든키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다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체험할 수 있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휴원일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며, 평일 단체 30인 이상의 경우가 아니라면 언제든지 예약없이 현장매표로 입장할 수 있어요. 화려한 봄의 계절, 다양한 전시 및 문화행사들을 경험하고 싶다면 아침고요를 추천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