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희 기자의 뷰티스토리③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
윤진희 기자의 뷰티스토리③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
  • 윤진희 기자
  • 승인 2021.04.2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기능이 담긴 하이라이터와 9가지 색상의 아이섀도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예요. ⓒ 윤진희 기자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예요. ⓒ 윤진희 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이번 뷰티스토리에서는 색조화장의 기본인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를 소개하려고 해요. 

먼저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2호)는 △하이라이터 △블러셔 △셰이딩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에요. 이 팔레트 하나로 얼굴의 섬세한 윤곽 표현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하나가 아니라 3가지 기능의 색조 화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무엇보다 매력적이에요. 외출할 때나 여행갈 때 하나만 챙겨가면 되어서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는 3구 각각 3가지 발색이에요. 전체적으로 은은한 느낌의 베이지·핑크 계열의 색상으로 하이라이트는 물론 다양한 블러셔 색상을 표현할 수 있고, 컬러를 전체적으로 사용해도 아주 예뻐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는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편리한 제품이예요.ⓒ윤진희 기자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는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편리한 제품이에요. ⓒ 윤진희 기자

다음으로 '톤온톤 섀도우 프로9구 팔레트' 브라운 무드는 먼저 깔끔한 케이스가 마음에 드는데요, 복잡한 그림 없이 검정 바탕에 투명 뚜겅으로 되어 있어 내용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9가지 색상이 들어 있어요. 맨 윗줄의 음영 연출용 타입의 섀도는 얼굴을 분위기 있게 연출해줘요. 또 두 번째 줄의 고광택 글리터 타입과 세 번째 줄의 부드럽고 뽀송뽀송한 타입의 섀도도 함께 들어 있어 이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어떤 메이크업이든지 가능해요 .

깔끔한 투명 케이스의 '톤온톤 섀도우 프로9구 팔레트'예요. ⓒ윤진희 기자
깔끔한 투명 케이스의 '톤온톤 섀도우 프로9구 팔레트'예요. ⓒ윤진희 기자

화장의 고수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 제품으로 여러분도 화장의 재미를 느껴보면 좋겠어요.

 

* 현재  윤진희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