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 뉴스] SKT 멤버십 "이제 필요할 때 한꺼번에 합해서 쓴다"
[쉬운말 뉴스] SKT 멤버십 "이제 필요할 때 한꺼번에 합해서 쓴다"
  • 정리 신현희 기자
  • 승인 2021.07.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제휴사 할인 중심으로 운영된 기존의 ‘T 멤버십’을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으로 재탄생 시킨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8월 중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사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 ⓒ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제휴사 할인 중심으로 운영된 기존의 ‘T 멤버십’을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으로 재탄생 시킨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8월 중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사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 ⓒ SK텔레콤 제공

[휴먼에이드포스트] SKT(SK텔레콤)은 1997년부터 SKT에 가입해서 휴대폰을 쓰는 사람들에게 'T(티)멤버십'이라는 혜택을 주었다. 

'T 멤버십'은 SKT와 연결된 기업의 물건을 살 때 돈을 깎아주거나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만약 SKT에 가입한 사람이 빵집에서 빵을 샀는데, 그 빵집이 SKT와 연결된 가게라면 빵 가격을 원래 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것이다.  
또한 SKT와 연결된 회사의 물건을 사면 포인트를 쌓아 주기도 한다. 이 포인트는 나중에 물건을 살 때 진짜 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KT는 이러한 멤버십 제도를 사용자와 혜택을 주는 회사가 둘 다 더 좋게 바꾸었다. 
2021년 8월부터는 사람들이 물건을 살 때 이전보다 포인트를 훨씬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T 멤버십' 내용을 바꾸었다. 예를 들어 원래 포인트가 10점이라면 20점을, 30점이라면 60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포인트를 진짜 돈처럼 쓰는 것이 더 쉬워진다. 예전에는 빵집에서 받은 포인트는 그 빵집에서만 돈처럼 쓸 수 있었다. 하지만 8월부터는 빵집에서 받은 포인트를 영화관에서 쓸 수도 있고, 영화관에서 받은 포인트를 음식점에서 쓸 수도 있다. SKT와 연결된 모든 회사나 가게에서 마음대로 포인트를 쓸 수 있다.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계산해 주며,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원본기사
https://www.sktelecom.com/advertise/press_detail.do?page.page=1&idx=5604&page.type=all&page.keyword=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정민(28세 서울 관악구)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예준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제작 총괄책임 · 봉사코치 
김은경 국장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정리
신현희 편집장

 

*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쉬운말뉴스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