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 뉴스] SK이노베이션이 '제5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예선 참가팀을 모집해요
[쉬운말 뉴스] SK이노베이션이 '제5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예선 참가팀을 모집해요
  • 정리 정진숙 편집국장
  • 승인 2021.07.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3일까지 예선 참가 신청을 받고, 본선 진출한 6팀에게 상금 2000만원을 전달해요
작년에 열린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장면. ⓒ SK이노베이션
작년에 열린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장면. ⓒ SK이노베이션

[휴먼에이드포스트] 종합 에너지 전문 기업 SK이노베이션은 '제5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GMF·Great Music Festival)' 예선에 참가할 팀을 오는 8월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어요.

이번 행사는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 문화체육관광부, SM엔터테인먼트,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공동 후원하는 음악 경연 축제예요.

참가 대상은 두 사람 이상의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연주단체예요. 비장애인인 사람은 전체의 3분의 1이어야 해요. 클래식, 실용음악 장르로만 참가할 수 있으며 성악과 합창은 참가할 수 없어요.

'제5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포스터. ⓒ SK이노베이션

참여 방법은 오는 8월13일까지 하트하트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하고 이메일(yesheart@hanmail.net)로 보내는 것이에요. 본선 무대는 오는 9월29일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려요. 

본선에 진출한 팀에게는 △대상 1팀-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1팀-상금 500만원 △우수상 2팀-각각 상금 200만원 △장려상 2팀-각각 상금 50만원 등 총 2000만원을 주고, 연주 기회도 줘요. 또, 문화체육관광부는 발달장애인 공연팀이 활동을 많이 할 수 있게 되기 위해 대상을 받은 팀에게 장관상을 줘요.


원본기사
https://skinnonews.com/archives/85748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박서윤 홍천여자고등학교 3학년, 강원도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남하경 휴먼에이드포스트 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봉사코치 
최민지 프라임경제 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정리
정진숙 휴먼에이드포스트 편집국장
 

 

*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쉬운말뉴스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