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에서 만난 클래식 ⑮ 뮤지컬 〈인더 하이츠〉
공연장에서 만난 클래식 ⑮ 뮤지컬 〈인더 하이츠〉
  • 송창진기자
  • 승인 2021.07.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쾌하고 파워풀한 리듬과 활기찬 댄스로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어요
뮤지컬영화 '인더하이츠'예요.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뮤지컬영화 〈인더하이츠〉 포스터예요.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7월7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뮤지컬영화 <인더하이츠>를 보았어요.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사랑을 쫓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렸어요. 

식료품 가게를 운영하는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어요.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제대로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어요. 바네사는 동네 미용실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도시로 나가려다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졌어요.
  
스탠포드 대학에 진학한 '니나'는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스럽고, 그의 연인 '베니'는 니나의 아버지가 니나의 학비 마련을 위해 운수회사를 팔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마다 행복한 미래를 꿈꿔요. 

뮤지컬영화 '인더하이츠'는 흥겨운 힙합과 라틴댄스 등 중남미 풍의 춤과 음악을 연출했어요.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뮤지컬영화 〈인더하이츠〉는 흥겨운 힙합과 라틴댄스로 즐거운 무대를 연출했어요.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뮤지컬 인더 하이츠>는  배우들의 흥겨운 힙합과 R&B, 그리고 라틴댄스 등 중남미풍의 춤과 음악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주었어요.

 

* 현재 송창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