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일자리 취약계층 위해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판타지오, 일자리 취약계층 위해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 김민진 기자
  • 승인 2021.08.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 이웃 근로지원금과 신규 일자리 공간 마련에 사용될 예정
판타지오가 밀알복지재단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 밀알복지재단
판타지오가 밀알복지재단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 밀알복지재단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8월11일 판타지오가 밀알복지재단에 고용취약 계층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3억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기부한 물품은 여성가방으로 밀알복지재단의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매장 내 장애인, 결혼이주여성, 어르신 등과 같이 취업에 어려움을 가진 소외이웃의 근로지원금과 기빙플러스 신규 매장 조성에 사용되어 취약계층의 일자리 공간 마련에 쓰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판타지오 신영진 대표는 "판타지오가 전달한 물품이 취약계층,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고, 고용불안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일자리가 유지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며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이어 "힘든 코로나 상황에서도 소외이웃에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밀알복지재단과 기빙플러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판타지오는 임현성, 김미화, 조인, 박예린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 신예, 아역배우, 그리고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 워너원 옹성우,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등 가수들까지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영상콘텐츠 분야 진출을 비롯해 매니지먼트와 드라마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 현재 김민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