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며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세요"
"자전거 타며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세요"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1.10.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백마강서 16일 자전거 버스킹
2021 부여 자전거 버스킹 포스터. ⓒ 부여군

[휴먼에이드포스트] 충남 부여군은 오는 16일 백마강과 123사비아트큐브(사비공예마을)에서 자전거 타기와 버스킹(길거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회 부여 자전거 버스킹'을 개최한다고 말했다.

부여 자전거버스킹은 시원한 백마강이 흐르는 부여의 평탄한 지형의 장점을 살려 자전거 나들이와 함께 진행하는 친환경 야외공연 행사다.

이 행사는 당일 낮 12시 음악과 마을풍경이 어우러지는 마을 한 바퀴 자전거 행진을 시작으로 백마강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개별 자전거 투어, 규암마을 공예체험에 이어 아트큐브전망대에서 온종일 즐기는 버스킹 등으로 꾸며진다.

 버스킹은 △독특한 연주곡을 보유한 ‘그루브어스’(14:00) △재즈 버스커 ‘김홍석’(15:00) △싱어송라이터 ‘에이다인’(16:30) △감성 보컬 ‘사운드 힐즈’(17:30) 등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가을의 낭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공방 체험 할인권과 규암마을 인근 식당 할인권 증정 등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도 마련된다.

공예단지에서 백마강이 바라보이는 123사비전망대와 아트큐브라는 문화공간이자 친수공간에서 가을날 야외공연을 즐기는 백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규암마을 공예단지가 만들어지면서 창의적인 예술가와 청년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어, 공예단지 옆 백마강변에서 자전거여행 코스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