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뉴스] "남해헤헷 프로젝트로 남해 여행 가자"
[쉬운말뉴스] "남해헤헷 프로젝트로 남해 여행 가자"
  •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팀
  • 승인 2021.11.0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직장인 사연 모집해 힐링 남해여행 기회 제공
직장인 대상 '남해헤헷 프로젝트' 포스터. ⓒ 남해군

[휴먼에이드포스트] 위드코로나(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단계적으로 노력하는 것) 시대의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남해여행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2021 지역관광추진조직육성 공개 모집에 뽑힌 '남해헤헷 프로젝트'는 한국관광공사와 힘을 합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참여한 직장에 직접 방문해 휴가 계획서를 적는 이벤트다. 직장 팀원 모두가 남해여행을 즐기고 여행의 소중함을 느끼도록 이루어져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를 비워낼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이 좋아했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39개 참가 신청팀 중 1개팀을 정해 1박2일 일정으로 남해여행을 갈 예정이다.

선정된 팀은 남해에서 독일마을과, 금산 보리암, 유배문학관과 납해읍 여행, 그리고 보물섬 전망대와 고카트 등 체험도 함께 할 예정이어서 남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선정된 직장팀은 프로젝트를 알리는 영상을 촬영하고, 여행작가와 함께 남해를 알리는 미션도 하게 된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남해여행의 특별함과 홍보를 위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일상을 살다보면, 여행의 소중함을 잊고 사는 경우가 많은 만큼 남해헤헷 프로젝트를 통해 인생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해헤헷 프로젝트의 이야기가 담긴 직장인팀 영상은 11월쯤 남해관광문화재단 인터넷 사이트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원본기사
https://www.namhae.go.kr/news/pgnews/View.do?seq=23194&pCate1=1000&pageCd=SM0102010000&siteGubun=socialm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방화중학교 신원민 서울시 강서구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서가영 16세 발안중학교
최은서 24세 꿈고래어린이집 통학보조교사
윤지환 24세 서울장애인부모연대 동료지원가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봉사코치 
최민지 프라임경제 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정리
정진숙 휴먼에이드포스트 편집국장


*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쉬운말뉴스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