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뉴스] 수험생 위한 풍성한 혜택… KT 'Y 수능 페스타' 진행
[쉬운말뉴스] 수험생 위한 풍성한 혜택… KT 'Y 수능 페스타' 진행
  •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팀
  • 승인 2021.12.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가 즐겨 찾는 11개 브랜드 참여
 Y 수능 페스타 포스터. ⓒ KT

[휴먼에이드포스트] 정보통신회사인 KT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능시험을 본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Y 수능 페스타' 행사를 지난 11월30일까지 진행했다. 

'Y 수능 페스타'는 수능을 마친 2000년생에서 2004년생 수험생이 참여했다. 수험생 3명이 모여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선물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는 Y박스 프로그램 안에 있는 'Y프렌즈' 기능으로 혜택 박스를 완성하면 모두에게 유명 브랜드의 할인권을 줬다. 이 행사는 경품 신청 완료 기준 선착순으로 진행됐고 총 6063명에게 혜택이 주어졌다.

Y박스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선물하고 관리하는 기능을 하며, 10대, 20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KT 5G, LTE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Y 수능 페스타 포스터. ⓒ KT

 

Y 수능 페스타에 함께한 브랜드는 KT를 비롯해 △화장품 가게 에뛰드 △여성전용 쇼핑몰 브랜디 △남성전용 쇼핑몰 하이버 △사진전시 AWA전시회 △커피숍 할리스커피 △지니뮤직 △인터넷소설 블라이스 △인터넷만화 케이툰 △전자책 밀리의 서재 △게임박스 총 11개 회사다.

Y 수능 페스타의 할인권은 수능 후 실생활에 여러 가지로 쓸 수 있는 혜택들로 이루어졌다. KT의 10기가바이트(GB, 정보의 단위) 데이터 이용권을 비롯해 화장품 가게 에뛰드의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살 때 한 개의 상품을 무료로 줬다. 패션 쇼핑몰 브랜드 하이버의 쇼핑 할인권, 커피숍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이 제공됐다. 아울러 KT는 문화생활을 기대해 왔던 수험생을 위해 AWA전시회 사진전 1인 2매권과 지니뮤직, 블라이스 인터넷 소설, 케이툰 인터넷 만화, 밀리의서재 구독, 게임박스 이용권도 준비했다.

KT 고객사업 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케이티는 1981년부터 1996년까지 출생한 엠제트세대(MZ세대)에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기사
https://corp.kt.com/html/promote/news/report_detail.html?rows=10&page=1&datNo=16890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문소영, 도봉구 쌍문동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서가영 16세 발안중학교
최은서 24세 꿈고래어린이집 통학보조교사
윤지환 24세 서울장애인부모연대 동료지원가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봉사코치 
최민지 프라임경제 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정리
정진숙 휴먼에이드포스트 편집국장


*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쉬운말뉴스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