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재능기부로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 참여
옹성우, 재능기부로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 참여
  • 김민진 기자
  • 승인 2021.12.2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물품 전달 예정
옹성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캠페인
옹성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캠페인 "저와 함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영상 일부분 ⓒ 유튜브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워너원 맴버이자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경우의 수',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연말을 맞아 유니세프와 함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해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이번 재능기부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후원자가 물품을 기부하면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긴급한 순서대로 지원 물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옹성우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며 "2021년 크리스마스에 '유니세프'와 함께 캠페인을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며, 산타가 되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해달라"고 말했다.

옹성우는 올 상반기에 인천교육청 홍보대사로서 학교폭력 예방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에도 재능기부로 참여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생명을 구하는 선물' 진행하게된 옹성우 ⓒ 판타지오
유니세프와 함께 '생명을 구하는 선물' 이벤트에 참여한 옹성우. ⓒ 판타지오

이러한 선한 영향력에 팬들도 동참하여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자, 옹성우 역시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다시 한번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기부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옹성우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정가네 목장’, ‘서울대작전’ 등에 출연 예정이다. 

 

 

* 현재 김민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