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기] 재미있고 신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2투게더〉
[영화 감상기] 재미있고 신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2투게더〉
  • 송창진 기자
  • 승인 2022.01.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고 흥겨운 노래와 춤 통해 재미와 감동 동시에 선사
'씽'의 속편 '씽2투게더'.ⓒ 유니버셜 픽쳐스
〈씽〉의 속편 〈씽2투게더〉 토스터. ⓒ 유니버셜 픽쳐스

[휴먼에이드포스트]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애니메이션 〈씽2투게더〉를 보았다. 

〈씽2투게더〉는 〈슈퍼배드〉,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일루미네이션이 만든 음악 애니메이션 〈씽〉의 속편으로, 재미있고 신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전편 〈씽〉은 코알라 버스터 문이 자신의 극장 '문'을 운영하기 위해 수많은 동물들을 오디션에 합격시켜 꿈의 공연을 펼치는 내용이었다.

이번의 속편 〈씽2투게더〉에서는 문극장에서의 공연이 엄청난 성공을 거둔 극장장 버스터 문이 오디션에 합격한 동물들과 함께 새로운 공연을 펼치기 위해 넓은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씽2투게더'는 동물들이 흥겨운 음악에 맞췌 신나게 노래를 불러 지상최대의 무대를 선보이는 내용이다. ⓒ 유니버셜 픽쳐스
〈씽2투게더〉는 동물들이 흥겨운 음악에 맞춰 신나게 노래를 불러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는 내용이다. ⓒ 유니버셜 픽쳐스

코알라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그런 그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를 캐스팅할 계획을 세워 크루들과 함께 훌륭한 공연을 펼친다.

가장 기억에 남은 명장면은 고릴라 조니가 춤을 연습하는 장면에서 프로코피예프의 발레음악 〈로미오와 줄리엣〉 가운데 기사들의 춤에 맞추어 흥겹게 춤추는 장면이다. 

동물들이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공연하는 장면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안겨준 뮤지컬이었다. 


* 현재 송창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 및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