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뇌정 건볼트 스트라이크 팩' 후속작 '푸른뇌정 건볼트3' 올해 7월28일 발매 예정
'푸른뇌정 건볼트 스트라이크 팩' 후속작 '푸른뇌정 건볼트3' 올해 7월28일 발매 예정
  • 김예준 객원기자
  • 승인 2022.05.1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편 이야기를 끝내고 세븐스의 다음단계로 간 건볼트와 키린의 이야기 소개
ⓒ 김예준 객원기자
ⓒ 김예준 객원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2014년 초대작인 게임 '푸른뇌정 건볼트'가 올해 세번째 작품 '푸른뇌정 건볼트3'로 7월28일 찾아온다.

'푸른뇌정 건볼트'는 현재 두 작품이 합쳐진 스트라이커 팩으로 돼 있다. 1편에서는 뇌격의 능력을 지닌 소년 건볼트가 세븐스라는 초능력자들의 자유를 위해 거대 조조직인 스메라기 그룹과 싸우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2편에서는 스메라기와의 싸움이 끝난 후 바다 건너의 조직 다국적 능력자 연합 에덴과 1편의 보스 캐릭터인 아큐라가 서브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번 발매될 3편에서는 2편의 싸움을 포함해 건볼트의 세븐스가 다음단계로 가버린 걸 알게 된 스메라기 그룹과 연관된 조직 섀도 야쿠모에서 파견된 봉인의 능력을 가진 기브스의 능력자 키린이 건볼트의 능력을 봉인과 함께 앞으로의 사태의 대한 사태를 책임지어야 한다는 발언을 하게 된다.

ⓒ 김예준 객원기자
ⓒ 김예준 객원기자
ⓒ 김예준 객원기자
ⓒ 김예준 객원기자

3편에서는 '건볼트'와 '키린'이 번갈아 게임이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된 키린의 능력 기브스는 세계관에서 키린만이 보유하고 있으며 타인의 능력을 봉인하는 것만이 아닌 '기억의 조각'을 모아 건볼트가 과거에서 만난 동료와 라이벌의 환영을 소환하는 것으로 150종류에 공격과 어빌리티 부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푸른뇌정 건볼트'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며,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작중에서 쿠도스라는 포인트를 올리면서 '건볼트'를 지키는 '르호'가 '키린'과 '건볼트'의 싸움을 노래로 응원한다.

 

* 현재 김예준 객원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 및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