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안녕하세요.

입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는 정보소외층을 위한 미디어실천모임 '휴먼에이드'가 만든 언론매체 입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는 정보격차 해소와 정보복지를 실천하는 '우리모두소중해' 공익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수많은 매체와 함께 공익캠페인의 중심에서 '소중하고 뜻깊은' 일을 하고 싶습니다.
국내외 정보소외층과 사회적 약자가 미디어 혜택을 고루 누릴 수 있더록 쉽고 재밌고 편안한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비영리단체 휴먼에이드를 지지하며, 휴먼에이드와 함께 독자분들께 '따뜻하고 감동적인 뉴스'를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현재 '휴먼에이드포스트'는 타 언론사가 생산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중 유익한 기사를 선정해 정보소외층이 쉽게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풀어내는 작업을 국내·외 수많은 편집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우리모두소중해' 편집위원단 활동은 아동·청소년·대학생·성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기사는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우리모두소중해' 감수위원에게 건네지고, 감수위원과 감수코치가 만들어낸 기사를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볼수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는 기타 다양하고 유익한 기사를 생산하고, 쉽고 재밌고 편안한 기사를 만들 예정입니다.
우리 모두는 소중하고, 우리모두는 뉴스를 볼 권리가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가 우리 사회,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세상 곳곳으로 찾아갑니다.
'정보격차해소'라는 우리 사회의 큰 숙제를 풀기 위해 '휴먼에이드포스트'는 지치지 않고 하루하루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