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워터앤라이프(주)는 수인성 질병을 해결하기 위한 사업을 하고 있어요
[포토] 워터앤라이프(주)는 수인성 질병을 해결하기 위한 사업을 하고 있어요
  • 홍성준 수습기자
  • 승인 2017.12.02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도상국에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는 사업이 목표예요

휴먼에이드가 인천 송도에서 'STS&P' 박람회에 참여중입니다" 

'정보 소외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미디어 NGO 휴먼에이드(대표 김동현)가 현재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STS&P 2017 박람회'에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간 참여중입니다. 
우리모두방송(대표 박철)과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최연우)가 공동기획한 이번 박람회는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지고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를 통해 감수위원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 역량을 채운, 발달장애인이며, 앞으로 양질의 포토뉴스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 홍성준 수습기자
= 홍성준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12월2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 있는 워터앤라이프 주식회사 부스에서 만난 류안나 대표이사님께서는 "워터앤라이프 주식회사라는 회사의 업무 내용은 연구, 개발 업무와 사업 총괄을 하고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또 "연구, 개발 업무와 사업 총괄을 하는 이유는 정수기 개발도상국의 장티푸스, 콜레라, 설사, 이질 같은 수인성 질병을 해결하기 위해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는 사업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