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라디오스타' 발칵 뒤집은 美친 예능감
모모랜드 주이, '라디오스타' 발칵 뒤집은 美친 예능감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7.12.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 접한 시청자 "단언컨대 2018년 최고의 예능 금수저"
모모랜드 주이. ⓒ 더블킥컴퍼니

 

[휴먼에이드]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주이가 신들린 듯한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주이는 흥부자다운 끼와 과즙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주이는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수용과의 환상 캐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통통 튀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이 밖에도 주이는 발매 예정인 소속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뿜뿜' 안무를 깜짝 공개함과 동시에 '창문 닦기' 개인기와 가수 양희은, 이진아 모창, '아모르파티' 무대로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방송 직후 주이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주이는 "혹시나 프로그램에 누를 끼칠까 굉장히 걱정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너무 잘 봤다고 좋아해 주셔서 너무 기뻐요"라며 "곧 발매될 저희 모모랜드 새 앨범 'GREAT!'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과일 맛 음료 광고로 1400만 뷰를 달성한 주이가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과즙미(美)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사랑의 총알과 애교 발사로 MC들의 마음까지 저격하자 시청자들은 "너무 사랑스럽다" "자주 예능에서 봤으면 하는 바람"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주이가 소속된 모모랜드는 오는 1월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GREAT!'으로 전격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