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만큼은 당신도 찰리 채플린" 휴먼 업 파티의 이모저모
"이날 만큼은 당신도 찰리 채플린" 휴먼 업 파티의 이모저모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02.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재용씨가 반갑게 환영 인사를 해주셨다./=송창진 기자.
▲ 배우 이재용씨가 반갑게 환영 인사를 해주셨다. =송창진 기자
학생들이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송창진 학생기자.
▲학생들이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 송창진 기자
김동현(휴먼에이드 편집국장.)국장님께서 춤을 추시는 모습이 마치 유명한 영화 배우 찰리 채플린을 연상하시는 듯한 느낌이기도 하다./=송창진 기자.
▲ 김동현 휴먼에이드 대표가 춤을 추는 모습. 마치 유명한 영화 배우 찰리 채플린을 연상됐다. = 송창진 기자
옥종석 감독님께서 캐논 D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계셨다./=송창진 학생 기자.
옥종석 감독이 캐논 D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중이다. = 송창진 기자

[휴먼에이드] 지난 25일 오후 6시경 서울시 마포구 '블루 나이트바'(어울마당로 37)에서 휴먼 업 파티가 개최됐다. 휴먼에이드, 휴먼에이드포스트가 이 자리를 마련했다.  ㈜나사렛대학교와 휴먼에이드가 함께 작업하고 있는 학생 기자단이 신나는 음악에 맞추면서 춤을 추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동현 휴먼에이드 대표가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찰리 채플린을 생각나게 했다. 찰리 채플린을 좋아하시는지 그 영화배우처럼 춤을 추셨다. 

배우 이재용씨도 휴먼업파티에 와서 축하 인사의 말을 전해줬다. 

박열 PD, 옥종석 PD님께 동영상 촬영 기술에 대한 질문을 했다. 옥종석 PD님께서는 "촬영한 영상을 만든 후에 유튜브(YouTube)로 편집하는 것"이라고 대답했으며 "촬영된 영상과 음향, 음악 등을 넣어서 편집 툴(촬영된 영상을 편집하는 기술)에서 편집한다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