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콤비는 처음"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최강희 또 뭉쳤다
"이런 콤비는 처음"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최강희 또 뭉쳤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2.2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리 콤비의 판타스틱 결혼대소동? 첫 회부터 폭발하는 아웅다웅 케미
추리의 여왕 이미지. ⓒ 사진 출처 = 에이스토리
추리의 여왕 이미지. ⓒ 에이스토리

[휴먼에이드] 권상우와 최강희가 판타스틱한 결혼대소동과 함께 시즌2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의 사건과 함께 돌아오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첫 회부터 두 사람의 아웅다웅 케미가 폭발할 예정이다. 

특히 오늘(28일) 밤 10시에 찾아오는 1회에서는 두 사람의 판타스틱 결혼대소동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유설옥(최강희 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많은 추측이 생겨났던 터. 이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이 결혼은 무효라며 소란을 일으키는 하완승(권상우 분)의 행동이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서동서 마약견'이라 불리는 형사 하완승이 이혼 후 자유의 몸으로 컴백한 '추리퀸' 유설옥의 의문의(?) 결혼식 현장을 급습한 사연에 관심이 상승한다. 이처럼 첫 회부터 속도감 있는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펼쳐지며 그야말로 꿀잼 방송을 보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완설 커플'로 불리며 사랑받았던 이들의 트레이드마크인 티격태격, 아웅다웅 케미 역시 변함없이 이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전보다 조금 더 미묘한 분위기를 타고 두 사람에게 간질간질한 로맨스의 기류가 더해질 것이라고.

무엇보다 "추리의 여왕에서 서로가 아닌 상대 배우는 생각할 수 없다"고 할 만큼 또 한 번 환상의 수사 파트너로 변신할 권상우와 최강희의 차진 연기 호흡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호기심 가득한 사건의 연속과 기막힌 추리에 분홍빛 설렘까지 한 겹 얹은 '추리의 여왕 시즌2'는 다가오는 봄을 유쾌하고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