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 강북 키즈카페의 재발견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 강북 키즈카페의 재발견
  • 김민진
  • 승인 2018.03.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음식과 넓은 파티룸으로 인기
▲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 강북 키즈카페의 재발견
[휴먼에이드] 최근 키즈카페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다양한 콘셉트로 부모와 아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런 키즈카페 시장에서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감성놀이터, 키즈카페 파파스토리가 인기다.

파파스토리는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과 유대감을 키우는 것을 목적으로 자녀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편안하고 안정감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병원 놀이, 메이크업, 키친, 아이스크림가게 등의 체험존과 트램플린, 볼풀장, 놀이터 등의 플레이존, 파티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배치되어 있다.

파파스토리는 모든 메뉴를 가공식품이 아닌 유기농 제품을 구매하여 소스부터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든다.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재료선별에서부터 실제 만드는 과정까지 까다롭게 한다.

또한 매월 신규 메뉴개발로 키즈카페는 아이들이 노는 공간이 아닌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서 다양한 메뉴가 구성하고 있다. 또한 파파스토리에는 넓은 파티룸이 마련되어 있어 20여명 이상의 어린이 집 행사 및 가족행사도 가능하다.
다양한 메뉴와 파티룸 덕분에 아이들의 생일 파티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의 모임도 이루어지고 있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1호점 미아점, 2호점 노원점에 이어 3호점 구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