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님닷컴 논산 냉동딸기, 여름철 간편 간식으로 인기
이장님닷컴 논산 냉동딸기, 여름철 간편 간식으로 인기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07.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장님닷컴 논산 냉동딸기, 여름철 간편 간식으로 인기
[휴먼에이드]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아이스크림, 냉동과일 등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냉동식품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식은 당도가 높아 자주 섭취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지만 냉동과일은 맛과 영양까지 갖고 있어 남녀노소에게 좋은 여름철 간식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아이스딸기는 활용도가 다양해 더욱 인기가 많다. 우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갈아 스무디 즐길 수 있고 화채나 빙수에 토핑해 시원한 여름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 이장님닷컴은 4계절 내내 고당도 딸기를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도록 충남에서 재배된 100% 국내산 논산딸기로 만든 냉동딸기를 판매하고 있다.

수확한 논산딸기 중 최상의 색감과 달콤한 향을 자랑하는 딸기만 엄선해 아이스딸기로 가공한다. 이장님닷컴만의 노하우가 담긴 버블 세척과 스프레이 고압세척을 거친 후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영하 40도 온도에서 급속냉동 처리된다. 꼼꼼한 제조 과정으로 가정에서 별도 세척을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로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아이스딸기는 첨가물을 넣지 않은 딸기 100%로 영양분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또한, 판매 중인 냉동딸기는 1kg 제품을 500g 씩 2팩으로 나누어 포장해 위생적인 보관과 섭취가 가능하다.

이장님닷컴에서는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무료 시식 체험단을 8월 3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에게는 냉동딸기, 냉동블루베리, 수제마카롱 3종 상품을 모두 증정한다. 모집에 대한 설명과 신청 방법은 이장님닷컴 체험단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