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 대비 모의면접 참가자 모집 실시
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 대비 모의면접 참가자 모집 실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8.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사관학교, 현역 장교 출신으로 구성된 면접관이 직접 진행
8월 18일, 9월 1일, 9월 15일 총 3차에 걸쳐 시행
▲ 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 대비 모의면접 참가자 모집 실시
[휴먼에이드]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육·해·공·군 사관학교 및 국군간호사관학교의 2차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모의 면접을 실시한다.

사관학교 2차 시험은 8월 말부터 9월 말에 걸쳐 진행되며 신체검사, 체력검정, 논술, 집단토론, 발표형 면접, 개별면접 등으로 이루어진다. 정원의 4~6배수 내외로 선발된 1차 합격자 중에 최종 합격자를 가려내는 만큼 다각도로 수험생의 자질을 평가한다.

대성마이맥 사관학교 모의면접은 실제 사관학교, 현역 장교 출신으로 구성된 면접관이 진행한다. 해군사관학교 출신의 대성학원 경찰·사관학교 전담 우지성 강사가 소속된 구술면접 전문 렉투스팀과 사관학교 출신 예비역 장교들이 면접을 진행한다.

모의면접에서 육사는 집단토론, 인·적성 면접, 안보면접을, 해사는 발표형 면접, 인·적성 면접, 안보면접을, 공사는 역사안보 논술 및 첨삭, 인·적성 면접, 안보면접을, 국간사는 개별면접, 역사안보 약술 및 첨삭, 안보면접을 치르고 피드백을 받는다.

모의면접 외에 국방 시사, 집단토론 대응법, 개별면접 대응법, 논술 기초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이번 사관학교 모의면접은 8월 18일, 9월 1일, 9월 15일 총 3차에 걸쳐 서울 서초구 방배동 대성마이맥 본사에서 시행된다. 참가 신청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2019 사관학교 구술면접 온라인 강좌와 시사·안보·역사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