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 전국 5개 본원 파이널 강좌 편입생 모집
대성학원, 전국 5개 본원 파이널 강좌 편입생 모집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8.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재수정규반·서울대·의대특별반 파이널강좌 편입생 모집
대성학원·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강남대성학원·부산대성학원 등 5개 본원
▲ 대성학원, 전국 5개 본원 파이널 강좌 편입생 모집
[휴먼에이드] 대성학원이 지난 16일부터 전국 5개 본원의 파이널 강좌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능 전 마지막 편입생 모집으로 재수정규반 및 서울대/의대특별반의 일부 결원생이 그 대상이다. 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강남대성학원, 부산대성학원 등 5개 본원에서 모집한다.

대성학원의 재수정규반 및 서울대/의대특별반은 2019학년도 대입 전형에 맞춰 강대모의고사, 해시태그 간쓸개, 해시태그 쉬어, 해시태그 2750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년 대성학원에서 배출되는 수능 만점자들이 인정한 명강사진이 직강하며 우수 학생들의 상호 경쟁을 통한 열정적인 면학 분위기는 학습에 강력한 동기부여가 된다.

특히 서울대/의대특별반은 서울대 및 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상위권 특별반이다. 강남대성학원의 정규반을 지역별 대성학원으로 장소만 옮겨 강남대성학원과 동일한 강사진, 동일한 교재,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대성학원 파이널 강좌 편입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