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의 해, 우리 모두 복 받으면 돼지!
황금돼지의 해, 우리 모두 복 받으면 돼지!
  • 송창진 인턴기자
  • 승인 2019.02.1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몰에서 전통놀이체험, 강연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요
코엑스몰에서는 지난 2월4일부터 2월6일까지 '설맞이 전통놀이마당'을 진행했어요. ⓒ 송창진 기자
코엑스몰에서는 지난 2월4일부터 2월6일까지 '설맞이 전통놀이마당'을 진행했어요. ⓒ 송창진 인턴기자
설 연휴 개봉한 3D영화 '알리타-배틀 엔젤'의 대형 포스터예요. ⓒ 송창진 기자
설 연휴 개봉한 3D영화 '알리타-배틀 엔젤'의 대형 포스터예요. ⓒ 송창진 인턴기자

[휴먼에이드] 지난 설 연휴였던 2월4일 가족과 함께 코엑스몰에 다녀왔어요.

이곳에는 평소에도 다양한 문화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되는 데요, 설 연휴를 맞아 각종 음악회,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오가는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어요.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특별 강연회, 음악회가 열리고 있었고, 지하 2층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설맞이 전통 놀이마당'이 한창이었어요.

이곳에서는 윷놀이와 전통악기 연주 등이 펼쳐졌고, 명사수 궁병에게 배우는 활쏘기나 사또와 함께하는 곤장 체험과 같은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가득했어요.

영화관에 가보니 이미 800만 관객을 넘어선 이병헌 감독의 영화 '극한직업'이 여전히 1등으로 관객몰이에 열을 올리고 있었어요. 

 

 

* 현재 송창진 인턴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