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하성운 "음악방송 1위하고 싶어"
솔로 데뷔 하성운 "음악방송 1위하고 싶어"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2.2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솔로 미니 앨범 'My Moment' 발표
ⓒ 스타크루이엔티
ⓒ 스타크루이엔티


[휴먼에이드]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첫번째 솔로 미니 앨범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진 하성운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하성운은 "긴장되고 설레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발매된 'My Moment'는 하성운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담은 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감정들을 하성운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풀어냈다.

이날 하성운 연이은 기자들의 질문에 "긴장되고 설레는 부분도 있다"면서 "전에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다른 성향의 음악인 것 같아서 그런 부분들에 있어 대중 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이실지 궁금하면서 긴장도 된다. 열심히 작업한 만큼 내일 앨범이 나온다는 점에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답했다.

이어 하성운은 "솔로 앨범이 나오면 음악방송에서 1등을 하면 좋을 것 같다"며 "타이틀곡이 'BIRDS'인 만큼 새가 되보도록 노력해보겠다"고 1위 공약도 내세웠다.

타이틀곡 'BIRDS'는 세련된 신스 패드와 드럼 비트 위에 경쾌한 멜로디가 더해진 곡으로 하늘새라는 의미도 담겨있다.

하성운의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내린 이번 앨범은 2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성운은 워너원 활동 이후 스타크루 소속사로 복귀했다. 이후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3월8일~9일에는 서울 올림픽파크 SK핸드볼경기장에서 '하성운 1st 팬미팅 My Moment' 개최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팬미팅 투어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