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입대선물로 'I Wanna Be'(아이 워너 비) 앨범 발표
샤이니 키, 입대선물로 'I Wanna Be'(아이 워너 비) 앨범 발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그룹 샤이니 키가 입대 전 아쉬워 하는 팬들을 위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아이 워너 비)를 발매한다.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기존 정규 1집에 타이틀 곡 'I Wanna Be'와 신곡 'Show Me'(쇼 미), 보너스 트랙 'Cold'(콜드)까지 3곡이 추가된 총 13트랙으로 구성돼  솔로 가수 키의 한층 풍성해진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의 랩 피처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타이틀 곡 'I Wanna Be' 뮤직비디오는 곡의 청량한 분위기를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으로 표현함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키의 매력적인 모습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키는 이날 솔로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고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소, 군악대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