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러스티' 쇼케이스 개최
신인 걸그룹, '러스티' 쇼케이스 개최
  • 김민진 기자
  • 승인 2019.06.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걸그룹이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어요

 

러스티 쇼케이스 포스터예요. ⓒ baba Play
러스티 쇼케이스 포스터예요. ⓒ baba Play
걸그룹 러스티 왼쪽부터 예령, 진희, 윤지, 하린, 이솔 순서예요. ⓒ 김민진 기자<br>
걸그룹 러스티 왼쪽부터 예령, 진희, 윤지, 하린, 이솔 순서예요. ⓒ 김민진 기자

 

러스티와 기념촬영을 했어요. ⓒ 휴먼에이드포스
러스티와 기념촬영을 했어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 5인조 신인 걸그룹 '러스티(lusty)'가 지난 6월27일 저스트 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났어요. 신곡 '목말라'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서예요. 
러스티 멤버는 바바 플레이 소속으로 △예령 △하린 △윤지 △진희△이솔 등이에요. 


◆ 신곡 '목말라'는 어떤 노래인가요?
◇ [이솔] 신곡 '목말라'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강렬한 템포로 이뤄져 있어요. 후렴은 강렬한 리듬이에요. '사랑한다는 감정에 목 마르다'는 말을 노래로 표현했어요.

◆ 가장 존경하는 가수는 누구인가요?
△ [윤지] 저희는 그룹 트와이스를 존경해요. 트와이스는 데뷔 5년차인데 지금까지도 굉장히 열정적으로 활동해서 개인적으로도 좋아해요. 공연을 보러 간 적도 있어요.

◆ 다른 가수가 불렀는데(요즘말로 뺏고 싶은 노래라고도 해요), 우리가 부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 노래가 있으신가요? 
◇ [예령] 저희가 퇴근할 때 듣는 항상 노래가 있어요. 다 같이 가수 폴 킴의 '너를 만나'라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 앞으로의 각오한 말씀 부탁합니다.
◇ [하린]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데뷔 이전부터 각종 활동으로 팬층을 확보한 러스티는 이번 데뷔 싱글앨범을 통해 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것이며 더욱 노력하여 사랑받는 걸그룹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어요.
  
* 현재 김민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