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이번 달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 허지선 기자
  • 승인 2020.09.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9월 별자리 운세
ⓒ아이클릭아트 별자리운세
포춘에이드 별자리운세 ⓒ 아이클릭아트

[휴먼에이드포스트] 기나긴 장마와 더위가 한풀 꺾인 9월입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와 함께 9월에는 어떤 좋은 일이 있을지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기로 해요.

물병자리 (1/21~2/18)

TOTAL: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할 일이 많아지는 별의 배치입니다.

LOVE: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기 쉬운 운세. 특히 솔로인 사람들은 이번 달 소개운이 좋습니다. 초고속 결혼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커플은 두 사람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없어서는 안 될 상대라고 느끼게 되겠군요.

MONEY: 금전운이 좋은 사람의 영향을 받는 별의 배치입니다. 가족에게 돈이 생겨서 받거나 금전운이 좋은 사람에게 식사 대접을 기대할 수 있는 때입니다. 또, 부자인 사람과 가깝게 지내면 당신의 금전운도 높아질 것입니다.

BUSINESS: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쉬운 때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거나 사람을 감동시킬 기획이 떠오를 것 같군요. 주위 사람들도 당신을 알아보고 직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 승부운이 강해지는 때이므로 시험을 보면 좋은 결과를 내겠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TOTAL: 장애가 많을 때는 계획을 백지화하고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LOVE: 사소한 말이 관계를 망가뜨릴 우려가 보입니다. 특히 싸우다가 감정적으로 한 말이 상대방에게 깊은 상처를 주어 그대로 멀어질지도. 관계를 회복하고 싶다면 당신이 먼저 사과하세요.

MONEY: 예상치 못한 지출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납부를 잊고 있던 것이 있거나 갑자기 몸이 안 좋아 의료비가 나가는 등 재정 사정이 어려워질 우려가 있습니다. 이달은 엄격하게 절약하여 여유자금을 남겨두지 않으면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것 같군요.

BUSINESS: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며 우울해지기 쉬운 운세입니다. 동료나 친구가 출세하거나 성공했다는 소문을 들으면 자신을 비하하며 일의 동력을 잃어버리겠군요. 이번 달은  꾸준히 자기 일에 임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일운을 높여줄 것입니다.

ⓒ 아이클릭아트

양자리 (3/21~4/20)

TOTAL: 그동안 노력해온 일이 높은 평가를 받는 운명입니다.

LOVE: 이성에게 뜨거운 시선을 받을 기회가 늘어나는 때. 짝사랑 중이라면 이달은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표현해줄 조짐이 보입니다. 당신의 이성 관계에 질투하는 기색을 보이거나 자주 눈이 마주칠지도.

MONEY: 다른 사람 덕에 금전운을 높아질 수도 있는 운세. 주변 부자인 사람을 만나거나 금전 순환이 좋은 사람과 같은 좋은 인맥을 만들면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뜻밖의 임시수입도 들어올 것 같군요.

BUSINESS: 그동안의 노력이 높게 평가받는 별의 배치입니다. 업무 환경이 당신에게 편한 방향으로 변화하거나 주위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습니다. 또한 노력한 일이 결실을 맺기 쉬운 때이니 순조롭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리어 업을 위한 이직, 사업도 잘 풀리겠군요. 포기는 금물!

ⓒ 아이클릭아트

황소자리 (4/21~5/20)

TOTAL: 실패해도, 실패를 통한 배움으로 행운을 잡을 것입니다.

LOVE: 사랑에 소심해지기 쉬운 별의 순환. 특히 과거에 있었던 연애 트라우마로 또 같은 일이 생길까 고민하게 될지도. 혼자서 끙끙 고민하기보다 친구 등에게 이야기해보면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만난 사람과 다른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ONEY: ‘이 정도면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작은 지출에 무관심하면 금전운을 떨어뜨리는 운세입니다. 이번 달 돈을 사용할 때는 좀 더 가성비를 생각하거나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를 고민하는 진지한 자세가 금전운을 올리는 열쇠입니다.

BUSINESS: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업무 폭을 넓히기보다 지금 하는 일에 집중적으로 에너지를 쏟는 것이 잘 되는 때입니다. 또, 이달은 이직운이 좋지 않습니다. 현재 직장에서 힘낼 수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TOTAL: 친구들과 유대감이 깊어져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LOVE: 생각대로 사랑이 진전되기 어려운 별의 움직임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대시해도 잘 안될 것 같군요. 새로운 만남을 찾고 있는 사람은 함께 있으면 두근거리는 사람보다 안심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MONEY: 인관관계를 위한 지출이 많아지기 쉬운 때. 단, 축하금이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등 교제비에는 인색하게 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 이달은 외모에 신경 쓰는 것이 금전운을 높여줍니다. 게으름을 피우지 말고 미용을 위해 돈을 들여보세요.

BUSINESS: 일에 대한 의욕이 생기지 않는 별의 순환입니다. 근무 시간에 수다를 떨거나 딴짓을 하다가 주의를 받게 될 것 같군요. 근무 복장에도 신경을 쓰면 업무운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아이클릭아트

게자리 (6/22~7/22)

TOTAL: 시간 관리를 잘못하면 매일 정신없이 흐르겠습니다.

LOVE: 상대방과의 관계가 틀어지기 쉬운 암시입니다. 섣불리 상대방을 자극하면 원한을 사서 괴롭힘을 당할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싱글은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만남보다 자기 계발에 집중해 보세요.

MONEY: 자잘한 지출이 쌓여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지는 별의 배치. 그동안 무심코 지불하고 있던 돈이 있다면 자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지출인지를 생각해보세요. 특히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돈 중에서 이번 달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더 싼 요금제로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등 정리하세요.

BUSINESS: 타인에게 이용당하기 쉬운 때. 약삭빠른 사람에게 허드렛일을 강요당하거나 노력과 기획을 뺏길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때로는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도 자신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TOTAL: 당신의 존재감이 높아져 말에 에너지가 깃드는 때입니다.

LOVE: 소통능력이 높아져 상대방의 마음을 캐치 할 수 있는 별의 배치. 이달은 당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상대방을 되돌아보게 할 수 있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은 문자 내용을 신경 쓰면 상대방에게 당신의 존재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MONEY: 인맥을 넓히면 금전운이 높아지는 별의 순환. 그동안 자신의 상식으로 생각하지 못한 형태로 돈을 벌게 될 방법을 찾게 될지도. 지금 자신과 다른 환경에 있는 사람이나 다른 연령대의 사람 등 폭넓은 교류를 해보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BUSINESS: 당신의 재능이나 인품이 변해 도약할 기회를 얻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일에 대한 열정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많은 사람이 당신의 편을 들어줄 것입니다. 그중에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당신을 마음에 들어 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 아이클릭아트

처녀자리 (8/23~9/22)

TOTAL: 새로운 전개가 기대되며 포기했던 일에 돌파구가 보이겠습니다.

LOVE: 연애면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기기 쉬운 때. 최근 한동안 애인이 없었던 사람은 일 관계 등 주변 사람 사이에 사랑이 싹틀 조짐이 보입니다. 헤어스타일, 패션 등 이미지 변신을 하는 것이 연애운을 높여줄 것입니다.

MONEY: 금전적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면 금전운이 활성화되는 별의 순환. 수입을 늘리기 위해 부업을 시작하거나 경제 공부를 하면 금전 순환이 좋아져,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돈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BUSINESS: 업무적으로 좋은 변화가 생기기 쉬운 때입니다. 특히 해본 적 없는 업무 오퍼를 받는 등 새로운 일을 할 기회가 찾아오겠습니다. 이번 달에 당신에게 찾아온 이야기는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이 불안하더라도 시작하면 잘 풀릴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TOTAL: 대인관계 트러블에 시달릴 듯. 문제가 많은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편이 좋습니다.

LOVE: 상대방에게 휘둘려 정신적으로 녹초가 되기 쉬운 운세. 특히 상대방의 태도나 변심이 생기기 쉬운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MONEY: 선택 실수를 하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이달은 계약하거나 투자를 해도 오히려 손실을 내는 등 판단을 잘못하기 쉬운 운세입니다. 금전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현상 유지가 가장 좋겠군요.

BUSINESS: 작은 실언으로 신용을 잃게 될 우려가 보입니다. 이달은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할 때 쓰는 말과 서류에 사용하는 문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또, 상사의 욕이나 회사의 비판 등 다른 사람 귀에 들어가면 안 좋은 일은 입 밖에 내지 않도록 명심!

 

전갈자리 (10/24~11/20)

TOTAL: 시련이 많아져 스트레스가 쌓일 듯. 목표를 확실히 가지고 돌파하세요.

LOVE: 계속 외면해오던 문제를 직면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교제 중인 사람은 마음에 맺혀 있던 것이 폭발하여 상대방과 크게 싸우기 쉬운 때입니다. 부모님의 반대 등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이별을 선택하게 될지도.

MONEY: 금전운은 하락 조짐입니다. 잘 될 것이라 생각해서 한 일이 역효과를 낼 우려가 나와 있습니다. 이번 달은 돈거래나 계약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BUSINESS: 클레임이나 비판을 받기 쉬운 별의 배치입니다. 고객이나 거래처 사람에게 불평이나 불만을 듣는 등 일에 자신감을 잃어버리기 쉬운 때이니, 자신이 잘못했을 때는 솔직하게 사과하고, 실수를 통해 배우려는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면 운세는 서서히 회복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TOTLA: 전력을 다하지 않으면 문제를 돌파하지 못하는 때입니다.

LOVE: 사귀고 나서 후회할 만한 상대를 선택하기 쉬운 운세입니다. 처음에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사귀었다가 감정적인 면에서 두려움을 느끼거나 대화가 잘 안 통하는 일이 많아 불신감을 느끼는 등, 문제가 있는 이성과 인연이 생기기 쉬운 우려가 나와 있습니다.

MONEY: 감언이설에 속기 쉬운 운세. 특히 사기를 당하거나 합법이지만, 사기성 안건에 걸리기 쉬운 때입니다. 평소라면 수상하다고 생각해서 피할 일도 교묘한 말에 넘어가 무심코 사인을 해버릴 우려가 나와 있습니다. 이번 달은 돈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BUSINESS: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가 쌓일 조짐. 상사에게 불합리한 요구를 당하거나 무신경한 사람 때문에 짜증이 나는 등 심신 모두 지칠 우려가 있는 별의 배치. 또, 당신의 요청이 통하지 않아 일할 의욕을 잃어버릴지도. 여러 문제로 힘들 수 있는 때이나 끈기 있게 문제를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12/22~1/20)

TOTAL: 계속 나아가지 못했던 일이 전진하기 시작하는 운세입니다.

LOVE: 만남운이 높아지는 때입니다. 이번 달에 만나는 사람과는 깊고 긴 교제가 되겠습니다. 불타는 사랑은 아니지만 함께 있으면 서서히 상대를 좋아하게 될 것 같군요. 영상 통화를 잘 활용하면 연애운을 높여줄 것입니다.

MONEY: 노력하면 돈을 얻을 수 있는 운세. 노력한 만큼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때이니 투잡을 하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없는지 찾아보세요. 또, 자신에게 투자하기 좋은 때입니다. 자신의 특기나 현재 하는 일에 도움이 될 능력을 키우거나, 자격증 취득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BUSINESS: 잘 안되던 일이 빛을 볼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전에 무산됐던 기획을 조금 수정하면 채택되거나 조건이 맞지 않아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던 계획이 상황이 바뀌어 진행되는 등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겠군요. 또, 이직하고 싶은 사람은 희망하던 직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