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점포 사장님들 모델로 가격표시디자인 사업 실시
평택 안중전통시장, 점포 사장님들 모델로 가격표시디자인 사업 실시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0.12.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안중전통시장 가격표시디자인 사업 예시
평택안중전통시장 가격표시디자인 사업 예시. ⓒ 안중전통시장

[휴먼에이드포스트] 평택 안중전통시장의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이 고객을 위해 점포 외부에 상인을 모델로 하는 가격표시디자인 사업을 실시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의 상인들과 함께 추진한 이번 가격표시디자인 사업은 가격이 궁금하지만 점포 안으로 들어오기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계획됐으며 점포 사장님이 직접 모델이 돼 재미있고 친근한 느낌을 전달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결과물은 점포 메뉴판과 가격표를 사장님이 직접 들고 있는 디자인으로 고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상인들이 자신의 점포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심까지 동시에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인의 얼굴이 가게 앞에 전시돼있기 때문에 주변 청결과 방역 및 소독에도 더욱 신경을 기울여 방문한 고객이 시장에 대해 깨끗한 인상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상인들이 자신의 점포에 더욱 애착을 가지게 되는 시너지 효과와 함께 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한 느낌을 받게 돼 뿌듯하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상인들과 함께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아끼지 않는 시장 중 하나다. 대표적인 예로 상인들이 손수 시장을 꾸미기 위해 실시한 '꽃꽂이, 네온사인물 제작 교육'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