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희 기자의 뷰티스토리② 수분이 많아 촉촉한 기초화장품
윤진희 기자의 뷰티스토리② 수분이 많아 촉촉한 기초화장품
  • 윤진희 기자
  • 승인 2021.03.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향기를 머금은 3종세트 스킨·로션·톤업크림을 소개해요
제주왕벚꽃스킨,제주왕벚꽃로션,제주왕벚꽃톤업크림이예요.ⓒ윤진희 기자
제주왕벚꽃 라인의 기초화장품 3종세트예요. ⓒ 윤진희 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봄을 맞아 피부관리의 기본인 기초화장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긴 겨울이 끝나고 봄볕이 제법 따뜻해지는 계절이 왔어요. 이런 환절기에는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주왕벚꽃 스킨, 제주왕벚꽃 로션, 제주왕벚꽃 톤업크림이에요. '제주왕벚꽃 라인'은  브라이트닝(피부를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제주왕벚꽃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를 선사해요. 
 

제주왕벗꽃시즌화장품을사용한기초화장법이예요.윤진희 기자
왼쪽부터 순서대로 제주왕벚꽃 스킨·제주왕벚꽃 로션·제주왕벚꽃 톤업크림을 발라본 모습이에요. ⓒ 윤진희 기자

먼저 제주왕벗꽃 스킨을 보면, 젤 형태의 스킨이지만 내용물이 많고 묽은 편이라 펌프식 용기가 아닌데도 덜어서 쓰기에 편리하고 관리하기가 쉬워요. 또 벚꽃잎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얼굴에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사람들이 가벼운 화장품을 찾게 되는데 이 스킨은 정말 산뜻해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어요. 

제주왕벚꽃 로션의 경우에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들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제공하는 느낌이 든다고 점이에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제주왕벚꽃 톤업크림은 엄청 묽고 촉촉하게 만들어져 얼굴에 부드럽게 발려요. 그래서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톤업 효과를 줘요. 또한 탱글탱글한 젤리 텍스처가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 코팅한 듯 수분광을 만들어 피부를 돋보이게 해요.

이번 시즌에는 제주왕벚꽃 라인의 제품들을 사용해보길 추천해요. 

 

* 현재 윤진희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