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애니 'SD건담 월드 히어로즈'가 국내 방영을 시작했어요
신작 애니 'SD건담 월드 히어로즈'가 국내 방영을 시작했어요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1.04.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작 'SD건담 삼국창걸전'보다 넓어진 무대를 누비며 세계를 구하는 영웅들의 이야기예요
SD건담 월드 히어로즈의 소개 포스트에요. ⓒ 대교 어린이TV 갈무리
SD건담 월드 히어로즈의 포스터예요. ⓒ 대교 어린이TV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4월19일과 20일에 대교어린이TV와 KBS키즈, 애니원 등에서 애니메이션 'SD건담 월드 히어로즈' 더빙판이 방영되었어요. 

'SD건담 월드 히어로즈'는 'SD건담 삼국창걸전'의 후속작으로, 전작이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였다면, 이번 작품은 지구에 있는 SD월드 영웅들의 이야기예요.

'SD건담 월드 히어로즈'의 주인공은 기억을 잃은 오공 임펄스 건담이라고 해요. 오공은 유비일행과 만나서 여행하는 동안 조금씩 기억을 되찾아요. 유비 일행과 동행하며 각 영역에 있는 하로(건담 시리즈의 마스코트적인 존재로 둥근 로봇)들을 찾아서 세계의 종말이 다가오기 전에 세계를 구하는 내용이에요.

오공(왼쪽)와 유비(오른쪽)의 만남을 담은 장면이에요 ⓒ YouTube 갈무리
오공(왼쪽)과 유비(오른쪽)가 만나는 장면이에요. ⓒ YouTube 갈무리

'SD건담 월드 히어로즈'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은 역사적 영웅이나 인물의 이름을 딴 것으로  △유비 유니콘 건담 △벤자민 V2건담 △에드워드 세컨드V △노부나가 에피온 건담 △시저 레전드 건담 △아서 건담 마크3 △사스케 델타건담 등이에요. 나중에 이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프라모델도 나올 예정이에요.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