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 뉴스] 대구환경공단과 대구경북연구원이 '2021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함께 열기로 약속했어요
[쉬운말 뉴스] 대구환경공단과 대구경북연구원이 '2021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함께 열기로 약속했어요
  • 정리 정진숙 편집국장
  • 승인 2021.07.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산업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두 기관이 서로 돕는 관계 맺었어요
대구환경공단과 대구경북연구원이  '2021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성공적으로 열기 위해 서로 힘을 합하기로 약속했어요. ⓒ 대구환경공단  

[휴먼에이드포스트] 대구환경공단(대구환경에 대한 사업을 시행하는 단체)과 대구경북연구원은 '2021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성공적으로 열기 위해 서로 힘을 합하기로 약속했어요.

이날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에는 대구환경공단 이사장, 대구경북연구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어요. 이 행사는 참석인원을 최대한 줄이고 마스크 착용 등 정부의 코로나19를 막기 위한 규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어요.

이 자리에서 두 기관은 △2021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 함께 열기 △물기업을 위한 정책 연구 및 기술지원 함께하기 △우리나라와 해외의 물산업 움직임 조사 및 국가정책 연구 함께하기 △물산업 관련사업 및 해외환경사업을 위해 서로 돕기 등을 약속했어요.

대구경북연구원 원장은 “물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대구환경공단과 협력하여 좋은 영향을 확대할 것”이라며 “두 기관의 노력을 바탕으로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가 성공적으로 열리길 바란”고 말했어요.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물산업을 이끄는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대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히며 “대구경북연구원과 함께하는 대구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계기로 함께 일을 해결하는 힘과 일 처리 능력을 키워 물산업 공개토론회를 성공적으로 열고 대구 물산업 발전에 도움을 주겠다”고 전했어요.


원본기사
https://info.daegu.go.kr/newshome/mtnmain.php?mtnkey=articleview&mkey=scatelist&aid=249376&bpage=1&stext=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백수정 마석고등학교, 경기도 남양주시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예준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봉사코치 
이강민  휴먼에이드포스트 객원기자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정리
정진숙 휴먼에이드포스트 편집국장

 

*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쉬운말뉴스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