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창작촌 'MEET' 성과 전시 '그리고 라이브'
문래창작촌 'MEET' 성과 전시 '그리고 라이브'
  • 송인호 수습기자
  • 승인 2021.11.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팀 예술가들이 다양한 표현기법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
전시관 앞에 '그리고 라이브' 특별전 포스터가 붙어 있다. ⓒ 송인호 수습기자
전시관 앞에 '그리고 라이브' 특별전 포스터가 붙어 있다. ⓒ 송인호 수습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11일, '그리고 라이브' 전시가 열리고 있는 서울 영등포구의 문래예술공장에 다녀왔다.

서울문화재단은 문래창작촌 지역 예술가들의 활동을 도와주는 '미트(MEET)'라는 사업을 진행했는데, 지난 2018년부터는 GS리테일이 이 사업에 후원했다. 

문래예술공장의 모습. ⓒ 송인호 수습기자
문래예술공장의 모습. ⓒ 송인호 수습기자

이번 '그리고 라이브' 전시는 GS리테일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미트' 사업의 성과를 시민들에게 공개하는 자리다. 

올해 '미트'에 선정된 예술가 27개 팀 가운데 18개 팀의 △회화 △입체 △공연영상 △영화 등의 개성 넘치는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문래예술공장은 예술 작가들의 에너지가 교류하고 널리 퍼지는 곳으로, 극장 및 전시장 등 다목적 공간을 갖추고 있다.  

윤미류의 작품들의 모습. ⓒ 송인호 수습기자
윤미류 작가의 작품. ⓒ 송인호 수습기자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문래예술공장 말고도 GS강서N타워에서도 열린다. 

자유로운 형식의 그림과 영상 등 작품을 보면서 색다른 즐거움과 느낌을 받았다.

 

* 현재 송인호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