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
[영화감상]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
  • 송창진
  • 승인 2022.08.2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펫'과 함께 세상을 구해볼까
애니메이션 ' DC 리그 오브 슈퍼-펫' 포스터.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애니메이션 ' DC 리그 오브 슈퍼-펫' 포스터.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DC 리그 오브 슈퍼-펫'은 슈퍼영웅들의 반려견으로 불리는 '슈퍼-펫'이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DC 리그 오브 슈퍼-펫'은 슈퍼영웅들의 반려견으로 불리는 '슈퍼-펫'이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펫>을 보았다. <리그 오브 슈퍼-펫>은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오게 된 슈퍼독 ‘크립토’는 그와 힘을 합쳐 메트로폴리스를 지키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사악한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이 위험에 처한다.
절체절명의 순간에 초능력을 잃어버리고만 '크립토'는 동물보호소에 떨어진 크립토나이트의 힘으로 어쩌다 슈퍼 펫이 된 유기동물 철벽방어 댕댕이 '에이스', 위대한 꿀꿀이 '피비', 초고속 거북이 '머튼', 썬더볼트 다람쥐 '칩'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크립토'와 어딘가 어설픈 슈퍼 펫 친구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구하는 내용이다.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 <맨 오브 스틸 (슈퍼맨)>△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을 탄생시킨 DC 확장 유니버스가 '슈퍼맨'의 반려견 '크립토'를 비롯해 슈퍼펫들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을 선보인다. 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초능력을 가진 영웅같은 강아지.) 크립토와 슈퍼펫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렸다.

이 애니메이션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제작한 워너 브라더스의 자회사 '워너 애니메이션 그룹'이 제작했다. '워너 애니메이션 그룹'은 <레고 무비>를 시작으로 △<아기배달부 스토크> △<스몰 풋>, 지난 2020년 개봉한 강아지 '스쿠비 두'를 다룬 애니메이션 <스쿠비> 등이 있다. 

내년에는 그림책 작가 닥터 수스의 동화이자 2003년에는 실사로 나왔던 <더캣>의 애니메이션 버젼 <더 캣 인더 햇(모자 쓴 고양이) The Cat In the Hat>도 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